티스토리 뷰

KB 국민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KB 국민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얼마 전에 지갑을 잃어버린 적 있는데 가장 먼저 걱정됐던 것이 카드였는데요. 지갑이나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에는 무엇보다 먼저 분실신고를 접수하셔서 피해를 예방하셔야 합니다.

 

 

 

 

국민카드 사용 중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서 바로 분실 신고가 가능하신데요. 또한 분실신고 후에 다시 카드를 찾았을 경우에 당황스러우실 수 있는데요. 이때에는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방법 및 분실신고 해제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ARS 이용

먼저 고객센터 ARS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민카드를 분실할 경우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걸어 분실 신고를 하시면 되는데, KB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이며, 분실신고를 하고자 하는 분은 1588-1788로 전화를 거시면 다이렉트로 연결이 가능하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이용하여 분실신고하기

 

또 다른 방법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인데요.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눌러서 들어가신 후 분실신고가 가능하십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서 분실신고가 가능하신데요. 국민카드라고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분실신고가 가능하십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인화면 위에 분실신고를 찾아 들어가시면 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고 도난/분실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분실한 카드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사고지역 여부, 재발급여부, 인증방법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카드받으실 곳을 선택하시면 재발급하여 거주지로 카드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분실신고 해지하기

 

혹시 분실신고 후에 잃어버린 카드를 찾으셨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번호인 1588-1788로 전화로 상담원 연결하신 후 분실신고 해제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금가지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으로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걸기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분실신고 후에 분실신고 해제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